Toggle navigation
OSIRIS Lab Inc.
홈
포트폴리오
소개
프로필
수상경력
활동이력
문의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솔/루/션
넷
클리닉...
SIMPLE FAST SECURE REMOTE CONTROL
영구 라이선스 이점
원격제어 평생 사용권 보장 및 동시접속 라이선스 체계로 적정투자비용 책정
기업 맞춤 정책 생성
내부 보안 유지, 업무 생산성 극대화
자사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지원 접수부터 원격지원으로 10분내에 신속하게 처리완료
방문 비용 절감
교통비 등 부가적인 비용 불필요
Floating License 체계로 라이선스 활용성 극대화
상담원 계정 무제한 등록
동시 세션 라이선스 방식으로 보유 라이선스 사용 최대화
서버 내부 관리로 자사 정보 외부 유출 방지
상담원 및 고객 정보 암호화 후 내부 서버 저장 고객 접속 이력 내부 관리
폐쇄망 지원
망분리 환경 DMZ 구간 서버 구축으로 보안 침해요소 차단
영구 라이선스 방식으로 TCO 절감
원격지원 및 협업 화면을 녹화하여 동영상 파일 저장 고객 클레임 발생시 사실여부 확인을 위한 증거자료 활용
고객 지원 화면 녹화 기능 제공
원격지원 및 협업 화면을 녹화하여 동영상 파일 저장 고객 클레임 발생시 사실여부 확인을 위한 증거자료 활용
주요 기능
상담원 편의 기능
고객과 상담원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편의 기능
1.
파일 전송
2.
커뮤니케이션 기능
3.
원격 자동 재연결
4.
화면 품질 변경
관리자 설정 기능
권한을 세분화 분담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극대화
1.
중간 관리자 생성
2. 글로벌 기능 생성
3. 상담원 관리
4. 메뉴 권한 설정
관리자 이력 조회
원격 지원 현황 파악에 용이
1. 기간 설정 조회
2. 원격 연결 상태별 조회
3. 지원 유형 및 결과 조회
4. EXCEL 내보내기
5. 녹화파일 재생
관리자 시스템 설정
가용 가능한 IP/Domain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내 환경에 맞는 포트 변경 및 폐쇄망 지원
1. 자리 비움 끊김
2. 고객 정보 선택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3. 휴면계정 잠금
4. 고객 정보 활성화 여부
5. 비밀번호 변경주기
6. 공지사항 등록
도입 사례
~
어떤 업무에 사용하면 좋을까?
고객 상담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자사 제품의 접속/연동/삭제 등과 같은
고객의 문의 사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
고객사에 납품한 자사 제품에 오류가 발생했거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 즉시 처리하여 유지 보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사내 IT 자산 관리
다른 층에 위치한 직원의 PC, 원거리에 있는 현장직 노트북 등
회사의 IT 자산을 제어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